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Dr. Jung Hoon Lee

베이저 지방흡입술



모든 바디 타입은 지방 저장소가 분포된 영역이 있으며 철저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합하더라도 원치 않는 지방축적이 볼록하게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VASER 기술과 선택적 지방흡입 기술은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하고 빠른 회복으로 부드럽고 새로운 바디 형태를 만들기 위한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몸매를 아름답게 하는 차세대 기술인 VASER Lipo는 다른 중요한 조직들은 보존하면서 선택적으로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기 위해 초음파를 사용합니다. 환자의 신체에 지방축적으로 인한 작은 문제가 있는 부분이든 신체의 큰 변화를 원하는 부분이든 도움이 필요하다면 VASER Lipo가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초음파 에너지는 치아를 닦는 것과 같은 다양한 의료분야 오랫동안 어렴풋이 사용되어져 왔으나, 현재에 이르러 정확한 힘의 조절이 가능한 초음파로 지방을 제거하는데 이용되도록 진보되었습니다. VASER Lipo는 조직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데 이러한 초음파 기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초음파 에너지는 원치 않는 지방을 타겟으로 하고 신경과 혈관과 결체조직과 같은 다른 주위 조직들은 보존하게 하는데 이것은 부드러운 신체 윤곽과 빠른 회복을 야기하게 됩니다. 최단 회복시간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는 것, 이것이 바로 VASER Lipo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1. 수술방법

  • 튜메센트 용액주입: 수술을 시작하면서 튜메센트라 불리는 용액을 지방흡입할 부위에 주입합니다. 튜메센트 용액은 리도케인과 에피네프린을 섞어 놓은 용액이며 이 용액은 조직층을 확장시키고 치료부위의 마취작용과 함께 혈관을 쪼그라들게 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 과정은 수술하는 동안 출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회복기간 동안 멍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 지방조직 유화: 튜메센트 용액이 주입된 후에 초음파 에너지를 분사하는 작은 패턴봉을 삽입합니다. 이 에너지는 패턴봉의 말단면에서 고르게 분사되는 고주파수 파장으로 이동되며, VASER 봉을 진동시키고 접촉면의 지방조직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킵니다. 결국 초음파 에너지는 실질적으로 지방조직을 유화시키고 액화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 에너지는 오로지 지방만을 타겟으로 삼기 때문에 주위의 결합조직이나 혈관과 신경은 보존됩니다.


  • 지방조직 제거: 튜메센트 부위의 지방조직이 유화된 후에 부드러운 흡입 기구와 마사지를 이용해 지방이 제거됩니다. 특수하게 고안된 흡입 기구는 주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시키면서 액화된 지방을 제거는데, VASER Lipo 기술이 바로 환자의 회복을 증진시키도록 하는 중요한 조직을 보존하는데 있습니다.


  • 치유과정: 치유과정 동안에 환자의 피부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나타내기 위해 수축될 것입니다.


2. 기존 지방흡입과의 비교

  • 기존의 지방흡입술: 기존의 지방흡입술은 무리하게 떼어내는 방식으로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환자와 의사간에 물리적인 수술기법을 필요로 합니다. 축적된 지방의 파괴를 위해서 주위 조직까지 뜯어내는 흡입기구를 사용하는데, 신경과 혈관 또는 흡입 케뉼라로 빠져나오는 지방층의 콜라겐 구조와 같은 조직이 찢겨지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손상은 통증과 멍을 증대시키고 회복기간을 길게 만듭니다.

  • 베이저 지방흡입술: VASER Lipo는 환자 몸의 윤곽을 부드럽게 교정하기 위해 최신 기술의 집약체인 초음파 기술을 사용합니다. 초음파는 실제적으로 파장으로 이동되는 음파 에너지 입니다. 이런 파장이 특히 지방조직만을 타겟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에 이방법이 특별한 것입니다. 높은 에너지 파장이 VASER 패턴봉을 진동시켜 접촉면의 지방조직을 액화시키도록 합니다. 이후 특별하게 고안된 흡입 기구가 주위의 결합조직과 혈관, 신경을 보존하면서 액화된 지방만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사용되어 집니다. 이러한 다른 조직들은 흡입부위에서 남겨두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만약 혈관과 신경이 손상되지 않는다면 지방흡입을 받은 환자가 멍이 최소화 되고 통증이 최소화 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보존된 결합조직은 상처의 치유를 돕고 좋은 결과의 피부 수축을 야기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최소침습 방법의 VASER Lipo는 부드럽고 예측 가능한 수술 결과를 가져오며,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3. 적용부위

  • VASER Lipo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혈관과 신경 또는 주위 결합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시술로서 VASER 패턴봉의 크기와 에너지의 파워를 적절히 조절하여 복부와 같은 넓고 두꺼운 지방층 뿐 아니라 얼굴과 같은 섬세한 곳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적용부위: 얼굴, 팔, 여성형 유방, 복부, 등, 엉덩이 및 다리, 복근성형



조회수 1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